본문 바로가기
일상 (Daily)/명언, 신념, 용기의 페이지

박찬호의 인생 조언 5가지

by Jayce_choi 2020. 12. 18.
반응형

1. 꿈과 성공을 이루는데 간절함의 중요성은 수십 번을 강조해도 부족하다.

2. 모든 일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꾸준할 수 있다는 것이다.

3. 나를 슬럼프에 빠트리게 한 가장 큰 요인은 안된다라는 생각이었다.

4. 어려움이나 고통도 내가 만든 착각이었다. 내 인생에 불행은 없었다. 내 기준에 맞지 않았을 뿐..

5. 나는 여전히 마이너리거로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.
   인생에서 마이너리거로 살아간다는 것은 내 부족함을 안다는 의미이다.
   나에게는 이런 생각이 언제나 자극을 주고, 항상 노력하게 하는 원동력이 된다.

항상 깨어있자.

반응형

댓글